일기

2022년 07월 블로그 현황보고

Lenserd 2022. 8. 1. 17:10

 2022년 07월 블로그 현황보고

2022년 07월 블로그 현황보고

7월도 끝났으니 또 현황을 보고 해봅시다!

 

1. 블로그 근황
2. 에드센스 근황
3. 픽시브 근황
4. 트위터 근황
5. 특이점

 

1. 블로그 근황

블로그 근황 시작합니다!

 

 

주간 방문자.

 

만화를 그리면서 맛집관련 포스팅을 하면 신선함과 동시에 꾀나 유입이 있을까? 로 생각한 진행이였습니다만,

유입자가 없습니다 :*(

 

그래도 계속 사람들이오는데? 싶은 부분에서는 아보카도가 캐리를 하고있네요...

 

뭔가 억울하네요. 그림관련 공부를 하기 위해서 작성한건데.. 막상 아보카도가 대세라니..

 

 

2. 에드센스 근황

에드센스 근황입니다만,  이번엔 결과가 애매하게나왔네요.

7월달과 6월달의 교차 분석을 해보면, 50%이상 하락세를 보이네요.. 이상하다 방문자는 많은데...

아보카도 한곳으로 쏠려서 그런가.. 어떤 요인이 있는지 파악이 잘 안되네요. 세세한정보를 쫌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3. 픽시브 근황

픽시브 근황입니다.

생각보다 증가량이 쪼금은 보이는 형태네요.

 

 

7월 1일 기준

 

 

8월 1일기준

댓글이 은근히 늘었습니다.

꾸준히 늘어가는 모습이 더 열심히 하게되는 원동력이 되네요.

 

이번 2작품 연속으로 좋아요를 20개를 돌파하는 작품이 였는데.

의외로 이런걸 좋아하는걸까? 하고 시도해본게 잘 먹혀진 모양세 같아 요령을 터득한 느낌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림이 어떤그림일지 슬슬 감이 오네요.

 

4. 트위터 근황

트위터입니다!

가끔 볼떄 팔로워 늘었다!

뭐야 줄었네...

하고 보여질떄가있는데 은근히 이거 신경쓰이네요 수가 적으니 더더욱 ㅠㅠ

 

7월 1일기준

 

8월 1일기준

딱 가입하고 1년이 지났습니다.

 가입할 때만하도 1만 팔로우는 하겠지! 싶었으나 저의 결과는 27명 팔로우네요 으앜ㅋㅋㅋㅋㅋ

부족한 저의 실력에도 팔로우를 해주시는 분들이있어서 1만 팔로우보다 더 값진 느낌이 드는건 확실히 보람을느끼게 해줍니다.

 

5. 특이점

이런 일지를 쓴지도 언 1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그림성과를 정리해볼 생각입니다.

그외에도 조금 할일들을 늘려가야겠네요.

 

 

1년 동안의 그림 성장

 

이하 광고입니다. 클릭은 저에게 남은 유일한 수익입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