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2022년 08월 블로그 현황보고

Lenserd 2022. 9. 1. 09:46

2022년 08월 블로그 현황보고

2022년 08월 블로그 현황보고

8월도 끝났으니 또 현황을 보고 해봅시다!

 

1. 블로그 근황
2. 에드센스 근황
3. 픽시브 근황
4. 트위터 근황
5. 유튜브 방송

6. 특이점

 

 

1. 블로그 근황

 

9월 1일 기준

갑자기 이렇게보니. 4월달에 무슨일이 있던거지? 같은 기분이 드네요.

역시나 비슷한 방문률을 보이고 있 습니다.

 

 

2. 에드센스 근황

 

저번달엔 왕창 떨어졌었는데. 이번달은 왕창 올랐군요.. 미묘합니다.

잔고가 9.7$ 거의 한달에 0.7$씩 벌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3. 픽시브 근황

 

8월 1일 기준

 

 

9월 1일 기준

저번달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림이 어떤건지 알 것 같아"라고 했는데. 한달지나고 보니 아직 모르는 것 같습니다.

시간대가 있는건지 어떤건지 잘 모르겠네요.. 흐음.. 일단 꾸준히 그려봅시다.

 

조금 특별한 것이있다면, 이제 팔로우수가 72명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제가 팔로우 하는 사람보다 더 많은 상황!

저에겐 유의미한 수치였네요.

 

 

4. 트위터 근황

 

8월 1일 기준

 

 

9월 1일 기준

팔로우 수가 별로 안 는줄 알았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늘었군요!!!

태그를 쫌 이쁘게 달면되는건가? 같은 추론이 생기고 있습니다만, 내 그림실력이 늘었다는 쪽으로 상상하고 싶습니다 :(

 

5. 유튜브 방송

과거부터 그림그리는걸 방송해야해! 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이번엔 조금이나마 실행해 보았습니다.

내가 그림을 어떤식으로 그리고 어떤 문제가있는지 차후에 확인용으로 남겨두자. 팔로우 같은건 나중에 신경쓰자 우선 기록이다 로 접근하였습니다. 그런데...

 

한 영상이 조회수가 4천이 넘더만 뭔가 이상해졌다.

쇼츠하나가 이상하게 잘떠서 조회수 4천을 넘기더니 구독자가 확 늘어났습니다.

현제 구독자가 18명인데 생각보다 쏠쏠해서 놀랐네요.

그래도 다른 영상들은 항상.. 1~3사이의 조회수 ㅋㅋㅋㅋㅋ

 

그림말고 제가 평소에 게임하던걸 올려볼까 하는 마음도 듭니다.

 

6. 특이점

상대적으로 모든 현상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코로나에 걸려서 1주일정도 힘들었는데, 보답받는 느낌이라 좋네요.

 

혹시나 같이 그림 그리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같이 그림이나 그려요!!

디코 아이디 남겨둡니다!!

Lenserd#6321

 

 

이하 광고입니다. 클릭은 저에게 남은 유일한 수익입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