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아블로 리저렉션

Lenserd 2021. 9. 27. 06:58

디아블로 리저렉션 후기

디아블로 리저렉션 후기

인기의 게임! 과거의 향수! 디아블로2 안할 수 없었습니다... 얼른 달렸죠..

그 노가다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아이는 맥피 죽돌이가 됩니다.

73레벨 소서리스... (제라소서를 하고싶었지만, 우서는 앵벌을 위해 파볼과 아이스오브를 쓰는 2원소로 진행했다)

간만에 추억살려서 진행해봤는데 핼난이도 엑트3까지 클리어하고 맥피스토 앵벌을 하고있습니다. 맥피잡고 방 새로파고 반복하니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해상도가 올라서 와? 이게 이런 모양이였어? 이게 이런 몹이였어?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러한 점을 느끼면서 플레이하니까 생각보다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 있었습니다.

난 이게 이런 모양일줄 몰랐지...

 

 

그럼 노가다의 산물인 스팩을 한번 볼까요?

내기억에 모너크낄 힘찍고 올 활력이라고했어!

힘 대충 140 쯤찍고 올 활력 했습니다. 어차피 초기화가되니 옛날처럼 스탯 남겨놓고 키울 필요가 없더라구요. 후술하겠지만, 초기화 방법이 꾀나 있어서 걱정이 없이 플레이했네요.

어쨰서인지 골드 차암만나와서 금화가 123%나 되었네욬ㅋㅋㅋㅋㅋ 으앜ㅋㅋ 매찬주세요

 

 

아이템은 딱히 엄청난걸 줍지못해서 룬워드로 해결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제작법이랑 탬도 같이 올려두겠습니다.

 

장착한 아이템과 만드는 법

 

전승입니다.

제기억이 맞다면 이건 학식일텐데 만들고나니 전승이 되더라구요.

투구 2소캣오르트룬 + 룬 순서로 박으시면됩니다.

 

모든 스킬 1레벨이있어서 소서한덴 좋은템이죠!

옛날엔 모든스킬1 붇은 사이곤 셋트 모으는게 기분좋았었는데 요즘엔 뭐 여기저기 다 붇어있더라구요 제가 너무 구시대인가봅니다.

 

 

 

 

 

 

 

 

 

 

 

 

 

 

 

 

 

 

고대인의 서약입니다.

방패 3소캣룬 + 오르트룬+ 룬 순서로 박으면 됩니다.

 

모든 1스킬이 있는건아니지만, 저항력 챙기기에 좋아서 쓰기되더라구요. 더 좋은 베이스템에 했다면 좋았을텐데. 생각보다 3소캣 방패가 안떨어졌습니다... 기회가된다면 4소캣 방패에 스피릿을 만들고싶었지만 우선 이걸로 만족.

 

 

 

 

 

 

 

 

 

 

 

 

 

 

 

영혼 입니다.

이것도.. 제기억이 맞다면 스피릿 일터인데 명칭이 변경되었나봅니다.

한손칼 4소켓룬+ 주울룬 + 오르트룬 + 룬 을 박으면 됩니다.

 

모든스킬 +2에 시전속도도있고 피랑 방어력도 있으니 뭔가 좋아보이는 템인거같지만 잘모르겠고 2스킬에 시전속도 합격! 이라는 느낌으로 만들었네요. 룬도 구하기 쉽습니다. 방패에도 이걸 만들수있는데 생각보다 4소캣방패가 무지 안나와서 우서는 고대인의 서약으로 합의!

 

 

 

 

 

 

 

 

 

 

 

 

 

 

 

 

 

 

 

 

 

 

나머지탬들은 그냥 길가다 주은거라. 이것을 주으세요! 라고 말할 수 가없겠네요. 적어도 좋은건 아니니 다들 게임하면서 저 룬새팅을 맞춘다면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킬 초기화?

 

분명 제가 게임할때 그런거 없었는데... 그냥 삑나면 새로키우는거였는데 초기화가 있습니다. 난이도별로 따로 주는듯하니 과거에 분들은 스텟하나 삑나면 다시키워야한다는 생각 버리시고 즐겜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저처럼 2원소 키우다가 후반에 초기화해서 체라해봐야지! 같은 발상도 가능 하겠더라구요

 

???? 초기화라니?

 

맘에 안드는 점?

 

매피스토 죽돌이를 하고있다보면, 방을 만들고 나가고 만들고를 반복하는데 3번쯤하면 저번방의 지도가 보여서 탐색할떄 겹쳐지는 현상이있습니다. 생각보다 맵을 못보게되서 무지짜증났네요.

별수없이 게임 껏다키면 괜찮은데 뭔가 데이터가 남는듯하네요.

이상하게 저번 방의 지도가 남아있다. 

 

그 외에도 텔레포트하면서 이동할때 이동과동시에 맞거나 다음층으로가면 파티클이팩트가 소용돌이? 치는 현상이 있는데 가끔 이상하게 거슬릴때가 있습니다. 엑트5에서 화면을 가릴정도로 심하게 나오는경우가있었지만, 매피잡을떄는 작은 소용돌이?치는 현상이 전부였네요.

 

어쨰서인지 재미가있어서? 체라소서는 만들고 접고싶네요.

성장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광고 한번 눌러주고 가셔요! 라면 사먹고싶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