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다이어트

링피트를 하고있습니다.

Lenserd 2021. 12. 24. 19:03

 링피트를 하고 있습니다.

링피트를 하고 있습니다!

전에 100kg달성이후 링피트를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재미가있네요.

링하나로 다양하게 행동 할 수 있다는게 꾀나 흥미롭네요. 허나 살은 빠지지 않았습니다 ㅠㅠ

 

 

체중이 줄어들진 않았지만, 유의미한 것들이있었는데요 바로 체력이 증가했다는것, 보통 6분쯤하면 막 죽을려고했는데, 요즘은 12분해도 할만한데? 라고 말할정도의 체력이 붇었습니다. 하루에 2스테이지(약 12분) 정도하는데 이게 은근히 힘들어서 살빼기전에 체력부터 길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같이 나가지도 않는 사람에겐 딱인거같네요.

 

 

아쉬운점

링피트를 하면서 몇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자세를 좀 교정해서 올바르게하고싶은데 링피트 자체에서 이러한 기능이 없다는점이 아쉬웠습니다. 흔히 비틀기 자세나 스쿼트 자세같은 부분에 옆모습을 보고싶다던가 하는 부분이 생기는데 이러한 부분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미브리씨 모습을 따라 대충 하면되긴하지만, 그래도 완벽하고싶은 욕심이 나네요. 혹은 잘못된 자세로 몸이 상할까봐 걱정되는 부분도있구요.

 

그 외에도 운동을 얼마나 해야하는가? 에대한 부분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처음 시작했을떄 5분하고 "운동이라는거 5분 하면 죽을거같은거였어?" 같은 인상이 생겼는데,  보통 얼마나 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이러한 부분에 얼마나 운동을 해야하는가? 에대한정보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근데 왜 살이 안빠질까?

기존에 운동량이 0에 가까웠으나, 지금은 12분에 가까운데 24시간중 12분?....???

사실 빠진다고 기대하는게 너무 쫌 그렇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긴합니다만, 좀더 운동량을 늘리는걸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혹시 다들 운동은 얼마나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이하 광고입니다. 클릭은 저에게 남은 유일한 수익입니다 ㅠㅠ

 

반응형

 

'계획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시작  (0) 2021.08.13